복잡한 세상

리플의 승승장구 리플은 재판의 신일까요?

JOIN US 2021. 4. 14. 20:02

리플(XRP)로고
리플(XRP)

리플의 승승장구

 

리플은 재판의 신일까요?

리플은 SEC과의 분쟁에서도 이기고, 투자사 테 트라곤에도 승소를 했습니다.

 

그 와중에 리플의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데요. 승소한 내용과 리플가격의 급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플 가결 25% 급등

 

리플(XRP)가격이 전일 대비 25.13% 급등한 이유와 요인은 무엇일까요?

 

리플(XRP)가격이 하루 만에 전일 대비 25.13% 급등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에 이어 리플리 각종 포털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지난 14일 미국 법원이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제기한 리플 경영진에 대한 재무 기록 수사요청을 기각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미국 가상 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는 이렇게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국법원이 리플 경영진의 지난 8년간의 재무 기록에 대한 SEC 수사요청을 기각했다.

 

미국법원의 이번 결정은 미국 법원이 리플 경영진의 손을 들어준 것으로 평가된다.

 

 


현재 주요언론을 통해 리플 관련 보도가 이어지면서 세상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리플은 갖가지 법률 분쟁에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리플은 투자사인 테트라곤으로부터 소송을 당해 오랜 분쟁을 겪었는데요. 결국 리플은 승소하게 됐습니다.

 

12일 미국 법원은 테트라곤에게 리플 랩스로 345만 3000달러(한화 약 38억 원) 상당의 소송 비용을 지급하라고 판결한 바 있습니다.

 

리플 측은 승소를 받고 이 재판에 대한 이런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테드라곤이 제기한 소송은 SEC가 리플이 증권이라고 결정한 경우에만 성립할 수 있다"

 

"테트라곤이 제기한 소송은 쓸데없는 짓이다"

 

그리고, 리플은  테 트라곤이 제기한 소송은 SEC 소송을 이용한 고의적 분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리플은 얼마전, SEC과의 분쟁에서도 승기를 잡았는데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리플 랩스 소송 재판을 맡고 있는 사라 넷 번 치안판사가,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랩스리플 랩스 대표와 크리스 라슨 리플 랩스 공동창업자의 개인 계좌를 제출하도록 해달라는 SEC의 요청을 최종 기각한 바가 있습니다.